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파키스탄 소녀 세실라 돕기 특별모금
페이지 정보
본문
세실라의 심장병 수술비 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에 동참해 주세요!
샤젤라 세실라는 올해 열여섯 살로 파키스탄의 까니왈 변두리 기독교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수술을 받아야 하지만 한화로 약 1,300만 원이나 드는 수술은 가난한 세실라의 가정형편으로는 어림도 없습니다.
더군다나 모슬렘 사회에서 기독교인 아이들은 소수이자 약자로 배척당해 수술 순번에서 밀려나기 일쑤라 하루하루가 급한 상황에서도
세실라는 집에서 요양하는 것 외에 달리 방도가 없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상황 가운데 최근 세실라의 건강상태가 갑자기 악화되어 더는 수술을 미룰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의 손길로 세실라가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아픈 중에도 부모님과 함께 매주 안식일이면 교회를 찾아 예배를 드리고,
자신의 상황을 원망하고 불평하는 대신 건강해지길 기도하며 믿음을 키우는 세실라가
수술을 받고 건강을 회복하여 그녀의 소원대로 다시 학교에 다니고, 크게 소리치며 찬양할 수 있도록 많은 후원 부탁드립니다.
[세실라 심장병 수술비 지원 모금 계좌]
- 입금은행 : 우리은행
- 후원계좌 : 1005-502-054487
- 예금주 : (사)아드라코리아
[기부금품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아드라코리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 02-3299-5257
- 이전글아드라코리아 직원 채용 24.01.05
- 다음글아드라코리아 인턴(코이카YP) 채용 공고 23.12.19
댓글목록
아드라코리아님의 댓글
아드라코리아 쪽지보내기 작성일
안녕하세요. 아드라코리아입니다.
구호사역에 함께해 주시고 기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동(세실라)에 대한 치료비는 파키스탄 현지 치료 기준 약 1,500만원이 소요되는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현재 파키스탄 현지 및 인접 국가에서의 수술이 불가능 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에 의해 한국의 대학병원급과 협의 중에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후원금은 3천여만원이 모금되었으며, 한국에서의 수술이 결정될 경우 왕복 이동 경비와 체류비, 그리고 수술비 등이 추가로 포함되기에 현시점에서 부족한 경비가 얼마 일지는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구체적인 치료 계획이 확정된 후 다시한번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모금과 지원이 완료된 후에 내역에 대해서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아드라코리아 사무국장 02-3299-5258
아드라코리아님의 댓글
아드라코리아 쪽지보내기 작성일
아드라코리아의 사역에 관심 갖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드라코리아는 국내외에서 돌봄이 필요로되는 사업(사람)들에 대한 지원을 주요 사역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발생되는 재난재해에 따른 부족한 식량, 식수, 의료보건 등 긴급한 상황에 대처하는 지원사업. 저개발국가의 지역 혹은 개인(특히 아동)의 역량을 강화 시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중장기적 지원 등 다양한 대상 및 방법을 통하여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드라코리아에서는 위와 같은 사업의 일환으로, 의료비가 부족하여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국내외 취약계층에 대한 의료비지원사업을 시행해오고 있으며, 사업의 특성상 개인에 대한 지원으로 이뤄지게 되는 점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아드라코리아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